작성자 쿠치(ip:)
작성일 14.11.17
조회 19864
평점
추천 추천하기
모바일 쇼핑몰을 통한 카드결제시 고객님 모바일에 설치된 모바일 카드로 인해결제시 멈춤 또는 오류메세지가 뜨는경우가 간혹 발생됩니다.모바일 브러우저의 캐쉬를 모두 삭제후 카드결제를 진행 부탁립니다.
캐쉬 삭제후에도 진행이 안될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